본문 바로가기
떠나다/JAPAN

삼남매 도쿄여행 - 항공권 구매

by 달핑 2023. 2. 25.

여행기간 2023.02.04 - 06 (2박3일)

시작은 설연휴였다. 내가 우리끼리 여행가자고 얘기를 했더니 생각보다 긍정적인 반응이었다! 그러고 잊고있다가 내가 급발진해서 날짜를 보는데 군인, 학생, 직장인의 조합이다보니 가능한 날이 당장 2월 첫째주밖에 없었다ㅠㅠ

동동이들이 학생들이다보니 학기시작하면 쪼금 애매해지기도 하고 한명은 졸업학년이니까 더 어렵고..항공권이 넘 비쌌지만 일단 지름..일본가는데 왕복 50만원이라니ㅠㅠㅠ

후쿠오카를 가면 어떨까 싶긴했는데 항공권이 싼 대신에 숙소가 싼만큼 비쌌고 내가 숙소를 다내겠다고 꼬셔서 가는거기 때문에 도쿄로 결정했다ㅋㅋㅋ

동동이들은 대구에서 왕복하는 항공권으로 샀고

나는 이십분 늦게 도착하고 늦게 돌아오는 항공권으로 구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