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03.31.2017 | 단체 생일파뤼~☆

달핑 2017. 4. 5. 22:11
미루고미루던 당고들 생일파뤼~
예에에에에
생일이 한번에 몰아치니 한달을 살아남기가 힘들었다..휴

첫 모임장소는 연어상회♡
진짜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벼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갔더ㅠ

ㄴ나만 흔들린 듯하지만 먹느라 정신이 없었으니!
연어 진짜 핵꿀맛
쑥쑥 넘어간다는 느낌ㅎㅎㅎ
새우는 개인적으로 양념보다는 간장이 좋았당
밥에 비벼먹기 좋은 짭조름한 맛이 이것이 진정한 간장맛!!!ㅋㅋㅋㅋ
다른거 이것저것 나왔지만 연어를 뿌듯하게 끝꺼지 다 먹었당
중간에 진언한테 일어난 안타까운 일때문에 안좋아질뻔 했지만ㅠㅠㅠ
우리에겐 2차가 있었으니..!
바로

똬돤☆
칵테일 너무 예쁘다ㅠㅠㅠ
색깔별로 골고루 시켜서 그런지 사진도 짱예쁘게 나왔당히히

단체사진에서는...자체필터링된 느..
이왕이면 내 볼따구도 마저 필터링되지ㅋㅋㅋㅋㅋㅋ
역시 당고들이랑 있어야 진정한 힐링이 되는 듯하다!

마지막 두사진은..내가 너무 맘에들어서ㅋㅋㅋㅋㅋ
우리 유나는 다 이해해줄그야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