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간

06.22.2017 | 드디어!!머리카락기부를 한다ㅎㅎ

by 달핑 2017. 6. 18.
그 길던 머리카락들을 이제 속 편하게 보낼 수 있다ㅠ
너무너무 괴롭던 긴머리...무거워서 감을때마다 정말 목이 아팠지...여름이라 매번 묶는거도 한두번이어야지ㅠㅠ
머리를 또 말려야되서 마르는동안에는 묶지도 못하거ㅠㅜㅠ


이정도나 되는 머리길이...증말 마음같아서는 진작에 잘라버리고 싶었다만...ㅎㅎㅎㅎㅎ

하지만 이제는 없애버릴 수 있지!!!
너무 신나는게 보였다면 정확히 본 것ㅋ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했던 단발머리중에서는 가장 짧다고 볼 수 있닼ㅋㅋㅋㅋ
바리깡으로 목부분 정리한적은 처음이니께;;ㅋㅋㅋㅋ

내 엄청났던 머리카락들은....

심지어 충격적이었던게..

내 머리숱이 이정도일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닼ㅋㅋㅋ
무거울만하다고 눈으로 확인시켜줬달깤ㅋㅋㅋㅋㅋ

기부할 머리카락들은 요로코롬 종이를 붙인 서류봉투에 넣어서 보낼예정!


ㅈ진짜 너무 홀가분해서 좋다ㅎㅎㅎ